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2011.04.14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승인 안내


해커스톡의 유료 컨텐츠를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결제하실 경우, 

회원님의 주문 건에만 해당하는 고유의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이용하시게 되며 가상계좌로 입금 후 승인은 즉시 이루어집니다.


※ 참고

1. 주문을 취소하신 후 취소한 주문에 해당하는 가상계좌로 입금을 해주시었거나,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시었음에도 신청하신 강의가 승인 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가상계좌는 발급 후 7일간 유효하므로 기간 내에 입금을 하지 못하시었을 경우 가상계좌를 다시 발급 받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3. 100원 단위로 판매되는 MP3 파일 결제액을 ATM 기기로 입금시 직접 입금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계좌이체]의 방법으로 회원님의 계좌에서 해커스인강 가상계좌로 금액을 이체하는 방법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