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close
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ActiveX 설치하였으나 계속해서 재설치 요청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2007.10.31

ActiveX 설치하였으나 계속해서 재설치 요청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 원인 

- Internet Explorer 의 오류로 인하여 정상적인 설치가 되지 않은경우 발생합니다.


■ 처리 

- 수동설치 버전으로 설치를 시도합니다.
- 수동설치 버전으로 해도 동일한 현상이 나올 경우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