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오류시 조치방법
2014.04.30

    강의 재생중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에러시 조치 방법 입니다.

 

강의재생 시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재생 후 20초 이내 발생할 경우

보안프로그램 및 타 미디어, 캡쳐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의수강 전 공공기관 사이트 및 은행사이트 접속하실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자동 실행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종료하셔도 보안프로그램 프로세스는 실행중일 수 있어

아쿠아 플레이어와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강제로 프로세스를 중지하지 않을 경우 PC를 재부팅해주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또한 강의재생 시 강의화면 외 기타 미디어 프로그램 (타 플레이어, 녹화, 녹음) 프로그램이 실행중일 경우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강의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될 수 있사오니, 종료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PC 재부팅 후 프로세스를 재시작하여 강의재생 확인을 부탁드리며,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제어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PC 이용 가능한 시간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1:1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