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강의를 결제했는데 강의가 보이지 않습니다.
2011.05.25

■ 강의를 결제했는데 강의가 보이지 않습니다.



해커스톡에서 강의를 결제하시면 결제한 강의 목록은 [현재 수강중인] 강의 목록의 수강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강의 제외)


① 로그인 후 [마이클래스] 로 이동 후 [일반 강의] 또는 [환급반] 등 메뉴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강의실 내 [현재 수강중인] 강의 목록을 확인 후 [강의실 입장] 버튼을 눌러 강의를 수강해 주실 수 있습니다.



※ 모든 강의는, 결제후 7일뒤 자동으로 시작이 되어 [현재 수강중인 강의]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기간이 차감됩니다.

   단, 오픈마켓 환급반 상품은 쿠폰 등록과 동시에 수강시작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