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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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듣기 클릭 후 강의창에서 아무 내용이 보이지 않을 경우 [플래시 플레이어 (Flash player) 오류]
1.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재설치
(윈도우 8, 8.1 OS의 경우 Adobe Flash Player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재설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아래 2번 사항으로 적용)
① 열려있는 브라우저 모두 종료
②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및 제거(프로그램 및 기능)] - Flash player 삭제
③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최신버전의 Flash player 설치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④ 설치완료 후 다시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하여 강의재생 확인
2. 1번 사항으로 해결이 안 될 경우 랜더링 설정변경(Internet Explorer 10, 11버전에 해당)
① 열려있는 브라우저 모두 종료
②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고급]탭 으로 이동 후
GPU 랜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랜더링 사용 * 체크 후 [적용]
③ 다시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하여 강의재생 확인
위 사항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제어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02-537-5000) 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사항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