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close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공지사항 해커스톡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커스탭 런처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해커스톡입니다.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해커스탭에서도 통합 ID로 로그인 가능하게끔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해커스탭 소지하신 모든 분들께 업데이트 완료 시, 문자로 개별 안내드리겠습니다.


※ 통합 ID란? 해커스교육그룹으로 운영 중인 모든 유/무료의 교육 정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ID입니다.

일부 회원 중 기존 ID로 해커스탭 런처 로그인이 불가능한 분들은,

구글 Play Store에서 업데이트 된 해커스톡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왕초보 영어 탈출, 해커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