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본상품
커리큘럼
- 제 1강프런트 데스크 1 (숙박 예약)
- 제 2강프런트 데스크 2 (체크인)
- 제 3강프런트 데스크 3 (기타 안내)
- 제 4강벨 데스크 (호텔 시설 안내)
- 제 5강룸서비스
- 제 6강객실 서비스 1 (House Keeping 서비스)
- 제 7강객실 서비스 2 (세탁 서비스)
- 제 8강객실 서비스 3 (모닝콜 및 인터넷 서비스)
- 제 9강컨시어지 서비스 1 (편의시설 이용안내)
- 제 10강컨시어지 서비스 2 (기타 시설 및 귀중품 분실 안내)
- 제 11강컨시어지 서비스 3 (음식점 및 관광지 안내)
- 제 12강컨시어지 서비스 4 (공연 안내 및 예매 )
- 제 13강레스토랑 서비스 1 (예약 및 좌석 안내)
- 제 14강레스토랑 서비스 2 (메뉴 소개 및 주문 응대)
- 제 15강레스토랑 서비스 3 (음료 주문 및 결제)
- 제 16강고객 불만 응대 1 (레스토랑 서비스 관련 불만 응대)
- 제 17강고객 불만 응대 2 (시설물 관련 불만 응대)
- 제 18강고객 불만 응대 3 (객실 관련 불만 응대)
- 제 19강응급 의료 상황 안내
- 제 20강프런트 데스크 4 (체크아웃)
강의소개
아래의 예비 학습자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1. 영어 초급자를 위한 눈높이 강의 !
- 영어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설명과 쉬운 대화 표현 등을 익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단순 암기보다는 반복 학습 !
- 주요 단어 및 문자의 반복 학습을 통해 단순 암기 보다는 눈과 입이 기억하도록 해줍니다.
3. 실용적인 대화 표현들로 구성!
- 실제 호텔 서비스 상황에서 응용하여 쓸 수 있는 주요 표현들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선생님 소개
여러분의 목표달성을 도와 줄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이수현 선생님
* 약력 *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영어교육학)
sk 에너지, 금호 석유화학, LG전자 등 다수 기업 영어 교육
호텔(국내, 외국계) 및 승무원 영어면접 1:1 회화지도 (2016년~현재)
경제주간지 이코노믹 리뷰 “이수현의 영어 이슈” 영어 칼럼 기재 중 (2017년~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