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컨텐츠를 실행시 인덱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2007.10.31

컨텐츠를 실행시 인덱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원인 

- PMP의 A/S로 인하여 보드 등이 교체되었을 경우 기기 시리얼 번호가 틀리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게되어

보안 모듈에서 해석이 틀려지게 되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 처리 
- PMP의 라이센스 파일을 삭제합니다.
- .system 폴더내의 XXXXXXXX.lic (X는 헥사 값)를 삭제합니다.

(※ 기존에 받아 놓은 컨텐츠는 더 이상 실행이 안되므로 다시 다운로드 받으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