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가입시 세션만료 오류 메시지
2011.04.14

 가입 시 세션만료


가입 절차 진행 중 세션만료 오류가 나타나는 이유는, 현재 시간과 PC시간이 다를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오른쪽하단에 날짜 클릭 - 날짜 및 시간설정 변경 클릭- 표준 시간대 변경 클릭후 서울 기준으로 변경 후 

이용해 보실것 안내드립니다. 

*정상적으로 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날짜 및 시간 변경클릭하여 현재 날짜 및 시간으로 수동 변경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