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close
닫기 영어회화 전강좌 평생수강+전액환급받고 수강하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IE10, 11버전 사용자 확인 사항
2013.02.01
★ IE 10, 11 버전 사용자 확인 하기 ★

 

 

◎ 호환성 보기 설정 방법

 

1.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

2. 인터넷 창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champstudy.com] 추가 후 닫기

3. 강의실 입장

※ 호환성 보기 설정은 최초 접속시 1회만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인터넷 창에서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키보드에서 [Alt] 키 누르시면 인터넷창 상단에 메뉴가 나타납니다.

 

! 이런 증상의 경우 호환성보기를 진행해 주세요.

 

▷배속조절, 재생시간등 플레이어에 버튼이 보이지 않을경우

 

▷강의화면이 중복되어 보이거나 소리가 겹쳐들리는 경우

 

▷PC/PMP 다운로드 화면에서 다운로드 목록이 보이지 않을 경우

 

 

★ PC에 노턴 등 유료 백신이 설치 되어 있을 경우

 

강의실 접속 전 [네트워크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차단], [실시간 감시] 등의

기능을 중지한 상태에서 강의실을 입장 하셔야 하니다.

(유료 백신의 경우 아쿠아 플레이어를 악성코드로 인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