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최대 사용가능한 PC 대수를 초과하였습니다
2011.04.14

■ 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or 최대 사용가능한 PC대수를 초과 하였습니다.


1. 백신 프로그램 또는 방화벽으로 인해 'nsr2.sys'파일 PC에 생성이 불가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노튼, 파이어월, V3 등의 백신 프로그램 종료 후 이용
회사인 경우 다른 회사 직원 PC에서도 동일 현상 나타나는지 확인
동일하면 회사 방화벽으로 이용이 불가하므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길 권장 합니다.


2. PC로 다운로드 된 인증서에 오류가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삭제 후 PC다운로드 다시 시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 인증서 삭제 방법

▷ 윈도우 XP

① 내컴퓨터 상단 메뉴 [도구] -> [폴더옵션]에서 보기탭 ->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선택 후 옵션창 닫기

②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Documents and settings] -> [All users] -> [Application Data] 에서 [INKA Entworks] 폴더 삭제


▷ 윈도우 비스타 or 7

① [컴퓨터] -> 상단 메뉴 중 [구성] -> 폴더 및 검색 옵션 보기탭 ->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선택

② [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Data]에서 [INKA Entworks] 폴더 삭제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