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코어 초기화 오류시 조치 방법
2014.09.10

해당 오류는 아쿠아 플레이어 오류로 옵션 변경 및 플레이어 재설치 시 해결될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 제거)] - [Aquaplayer]삭제

2.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다운로드] 접속하여 아쿠아 플레이어 수동 설치

http://www.champstudy.com/html/center/index.html?go=download

3. 강의재생 확인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설정 [보안] 탭 - [인터넷] 클릭

[보호 모드 사용 설정 체크 해제] 인터넷 창 모두 종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

1) 바탕화면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작업 표시줄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Internet Explorer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