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http 400이라고 나타나요!
2015.01.06


Q.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http 400이라고 나타나요!


[조치방법1.]

1. 해커스톡 사이트 접속

2. 인터넷 창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ww.hackerstalk.co.kr 주소 추가 후 닫기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 [사이트] - 이 영역에 있는 ~ [체크해제]

*.hackerstalk.co.kr 입력 - 이 영역에 있는 ~ [재 체크]

※ 인터넷 창 상단에서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키보드의 [Alt] 키 클릭

3. 위 설정 변경 후 모든 익스플로어 창 종료 후 재실행


[조치방법2.]

PC내부에 쌓인 쿠키에 의하여 발생할 수 있는 사항으로 다음의 조치방법 확인바랍니다.

1. F12 클릭 -> 개발자도구 선택 후 아래와 같이 아이콘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 IE 설정 초기화

1. 인터넷창 모두 종료

2.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선택

※ 인터넷 옵션 아이콘이 포이지 않을 경우
XP / 비스타 - 제어판 왼쪽 상단의 [클래식 보기] 클릭
윈도우7 /8 - 제어판 오른쪽 상단의 보기기준을 [작은/큰 아이콘으로 변경]

3. [고급] 탭으로 이동 - [원래대로] 클릭

4. 팝업창에서 [개인설정삭제] 체크 - [다시설정] 클릭
(익스플로러 7버전은 [개인설정삭제] 체크박스가 없습니다.)

5. 설정이 완료되면 [닫기] 버튼 클릭

* 도서관, 회사, 공공시설(병원, 카페 등)의 장소에서는 자체 방화벽으로 인하여 로그인이 불가능 하실 수 있습니다!

[방화벽이 문제인지 테스트방법]

-> 휴대폰 테더링으로 와이파이 접속 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될 경우

방화벽문제로 발생하므로 네트워크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