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정한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or 재생 목록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 네트워크 방화벽이나 장애로 인해 해커스인강 동영상강의 서버에 접근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오류이므로 네트워크 환경을 점검합니다.
(회사와 같은 공공 네트워크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 개인 네트워크 사용자의 경우 공유기를 탈거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공유기 문제로 진단될 시 공유기 탈거가 불가하다면 방화벽 설정 해제, DMZ, Super DMZ 설정 등을 사용합니다. 공유기 설정은 설명서를 참고!)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