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싱크 시스템 파일 관련 오류
◈ 넷싱크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 지정된 경로에 넷싱크 ID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
1. PC에서 PMP기기를 분리한다.
2. PMP 완전 종료한다.
3. PMP가 종료된게 확인되면 다시 전원을 켠다.
4. PMP가 완전하게 부팅되기를 기다린 후 부팅이 확인되면 10초가량
기다린 후 PMP시간과 날짜를 확인한다.
현재 날짜와 시간이 아니라면 변경한다.
5. PC에 다시 연결한다.
※ 위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펌웨어 버전을 확인 후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최신 펌웨어' 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