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known Error 의 경우 강의재생 중 네트워크 불안정 등의 이유로
아쿠아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될 경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세션 오류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오류해결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네트워크에서 수강을 부탁드리며,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대로 진행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익스플로러 새 세션 실행 후 해커스인강 사이트에 접속하여 강의재생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창 좌측 상단 메뉴중 [파일] - [새 세션] 클릭 후 익스플로러 새로 실행
(메뉴가 안보일 경우 키보드 좌측 하단의
[ Alt ]키를 눌러주시면 활성화 됩니다.)
- 열린 인터넷창에서 해커스톡 (http://www.hackerstalk.co.kr/) 접속 후 강의재생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