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최근본상품
총 121건의 자주묻는 질문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번호 | 구분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학습방법 | ■ 평생교육바우처 출결이수/이용/환불 유의 사항 | 해커스톡 | 2023-04-21 | 4900 |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 해커스톡 | 2021-12-14 | 10818 | |
학습방법 | ■ 강의 학습자료 이용방법 | 해커스톡 | 2021-12-14 | 11171 | |
교재 문의 |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난이도 안내 | 해커스톡 | 2021-10-25 | 11112 | |
환불 / 환급 문의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 실명인증 관련 안내 | 해커스톡 | 2021-10-25 | 9871 | |
교재 문의 | ■ 해커스톡 자동발사&10분의 기적 교재 난이도 안내 | 해커스톡 | 2021-04-07 | 22998 | |
모바일 수강 | ■ 해커스ONE 수강방법 안내 공지 | 해커스톡 | 2020-11-24 | 13432 | |
일시정지 / 수강연장 / 재수강 | ■ 해커스톡 평생패키지 연장 신청 안내 (2021.01.26 업데이트) | 해커스톡 | 2020-10-15 | 63258 | |
환불 / 환급 문의 | ■ 해커스톡 수강료 환급신청 방법 안내 | 해커스톡 | 2020-03-04 | 23953 | |
학습방법 | ■ 해커스톡 추천 커리큘럼 (담당자 Q&A) | 해커스톡 | 2020-03-04 | 16503 | |
환불 / 환급 문의 | ■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챌린지 안내 | 해커스톡 | 2019-06-11 | 17503 | |
학습방법 | ■ 해커스톡 PC/모바일 강의 수강 방법 | 해커스톡 | 2021-12-14 | 60029 | |
PC 다운로드 수강 | ■ 해커스톡 PC 다운로드 수강 방법 변경 안내(2019.01.31) | 해커스톡 | 2018-08-31 | 34238 | |
모바일 수강 | Aqua N Manager 어플 업데이트 사항 공지 (iOS) | 해커스톡 | 2018-02-23 | 34445 | |
강의 결제 문의 | 쿠폰,포인트 적용이 안돼요! | 해커스톡 | 2018-01-18 | 30332 | |
회원정보 | ■ 통합회원 관련 자주묻는 질문! | 해커스톡 | 2017-11-28 | 35770 | |
학습방법 | 해커스탭 런쳐 사용 방법 | 해커스톡 | 2017-11-16 | 29675 | |
학습방법 | 강의 단축키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 해커스톡 | 2017-10-24 | 29231 | |
강의 결제 문의 |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해커스톡 | 2017-10-23 | 28580 | |
PC 다운로드 수강 | PMP 다운로드 서비스가 종료되나요? | 해커스톡 | 2017-07-04 | 33439 | |
MP3 결제 / 다운로드 문의 | ■ MP3 다운로드/스트리밍 바로듣기 서비스 이용 방법 | 해커스톡 | 2016-11-09 | 17063 | |
학습방법 | [공지] Window 10 출시에 따른 해커스인강 서비스 이용 공지 드립 | 해커스톡 | 2015-10-16 | 43468 |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선생님께 질문하기" 게시판 작성이 안됩니다. | 해커스톡 | 2015-03-10 | 45807 |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결제하기 눌러도 아무반응이 없어요! | 해커스톡 | 2015-01-07 | 234787 |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Unknown Error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 해커스톡 | 2014-10-17 | 211298 |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 맥OS 이용자 필독 사항 (강의재생/다운로드/결제 오류 발생 시) | 해커스톡 | 2011-09-15 | 87813 | |
휴강 / 수강연장 / 재수강 문의 | 일시정지/수강연장/재수강에 대해 알려주세요. | 해커스톡 | 2016-06-10 | 231182 |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아쿠아플레이어관련 오류시 조치사항 | 해커스톡 | 2016-06-10 | 40810 | |
81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교재인증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 해커스톡 | 2014-09-17 | 30732 |
80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코어 초기화 오류시 조치 방법 | 해커스톡 | 2014-09-10 | 54041 |
79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윈도우 KN, N 버전에서 강의 수강 하는 방법 | 해커스톡 | 2014-07-15 | 39290 |
78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오류시 조치방법 | 해커스톡 | 2014-04-30 | 35066 |
77 | PC 다운로드 수강 | 1시간 이상인 동영상 파일이 곰플레이어에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 | 해커스톡 | 2014-03-21 | 35274 |
76 | 회원정보 | 회원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는 메시지가 확인 될 경우 | 해커스톡 | 2013-10-18 | 32852 |
75 | PC 다운로드 수강 | PC 다운로드시 강의 리스트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 해커스톡 | 2013-09-11 | 44394 |
74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플러그인 및 스킨 다운로드 에러 조치방법 | 해커스톡 | 2013-09-17 | 255469 |
73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강의창에 아무 내용이 보이지 않을 경우 | 해커스톡 | 2013-07-31 | 44074 |
72 |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고 등록이 되지 않을 시 조치방법 | 해커스톡 | 2013-07-18 | 31533 |
간편 상담 신청나에게 맞는 학습코스를 무료로 추천해 드립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이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셔도 불이익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