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최근본상품
■ 강의 수강 중 “비디오 파일이 잘못되었거나 지원하지 않는 형식”이라는 경고창 팝업이 뜹니다.
공유기 연결 시 공유기에서 강의재생에 필요한 패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 외에도 네트워크 회선과 PC 사이에 [전화단말기 혹은 기타 기기]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해당 기기에서 차단하여
정상적인 신호전달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네트워크 회선과 PC를 직접 연결하여 테스트 해보시고, 정상 재생될 경우 공유기 및 기타기기를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진행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유선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기술상담(02-537-5000 → 2번 → 2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