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플레이어 설치를 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 시 조치방안
2021.12.14


[윈도우PC] 플레이어 설치를 하였음에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 노출시 조치방안

강의 플레이어 설치를 진행하였음에도 계속하여 [지금설치]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아래의 조치사항대로 삭제 및 재설치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먼저 윈도우즈 좌측하단의 검색메뉴에서 [프로그램]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스크린샷 참고해주세요)


▼ 아래의 입력창에 [프로그램] 입력해주세요





▼ 검색된 메뉴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선택





이후, 하단의 스크린샷에 노출되는바와 같이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aqua Player]를 선택하신 후 [제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삭제가 완료된 이후, 아래의 수동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글 작성일인 2020. 08. 11 기준 최신버전입니다.


※ 재설치시 C++프로그램 설치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 반드시 인스톨 혹은 리페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 c++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아래의 스크린샷과 같이 동의 후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