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시도시 0xxx40000번대 에러가 발생을 하는 경우
2007.10.31

다운로드 시도시 0xxx40000번대 에러가 발생을 하는 경우


■ 원인

- 최신 버전 정책 DLL 사용 도중 구 버전의 정책 DLL 이 설치되어 정책 파일이 손상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 처리 
- C:?Program Files?Teruten?MediaShell?ASP 폴더 삭제 후에 미디어쉘 에이전트 2.0.0.29 이상의 버전으로 재 설치합니다.

- 에이전트 재 설치 시 에도 계속 같은 에러 발생을 하면 아래와 같이 처리합니다

① C:?WINDOWS?system32?TSDatabase.dll 을 삭제 합니다.
② C:?Windows?system32?TERUTENAUTHDATA 파일을 삭제합니다.
③ 다운로드를 재시도 합니다.